코로나19 이후 4년 만에 HR 및 IT 담당자들 참석하는 대규모 행사로 진행

기업용 인사 및 재무관리를 위한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전문기업인 워크데이는 오는 6월 1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서울 조선팰리스서울강남에서 '워크데이 엘리베이트 서울 2023(Workday Elevate Seoul 2023)'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워크데이 엘리베이트’는 워크데이의 기존 고객 및 잠재 고객,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전 세계 주요 도시별로 진행되는 워크데이의 가장 큰 행사다. 특히 올해는 2019년 이후 4년 만에 오프라인 행사로 진행된다. 

이번 ‘워크데이 엘리베이트 서울 2023’에서는 기조연설을 비롯해 전문가 강연, 워크데이 비전 및 전략 소개, 파트너사 솔루션 및 고객의 활용 사례 등 다양한 내용이 소개되고, 데모·솔루션 부스를 통해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특정 발표 세션들은 영상으로 녹화돼 추후 온디맨드의 형태로도 제공될 예정이다.

최신 글로벌 HR 트렌드와 워크데이의 기술 비전, 혁신, 솔루션 소개 및 성공적인 비즈니스 모델 전환 사례 등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이번 ‘워크데이 엘리베이트 서울 2023’의 주제는 ‘새로운 지평을 열기 위한 적응력 확보: 인공지능(A) 및 머신러닝(ML) 기반의 비즈니스 혁신’이다.

한편 이번에 진행되는 ‘워크데이 엘리베이트 서울 2023’의 참가를 원하면 워크데이 웹사이트에서 사전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파이브에코(FIVE ECO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워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