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로그디바이스는 글로벌 AI 혁신을 주도하고 AI를 전사적으로 확대하기 위해 특정 목적용 풀 스택 인공지능(AI) 플랫폼 제조사인 삼바노바 시스템즈(SambaNova Systems)의 삼바노바 스위트(SambaNova Suite)를 배포한다고 12일 발표했다.

초기 사업의 일환으로 ADI는 삼바노바 스위트를 활용해 자사 사업 전반에 걸쳐 현장 영업과 고객 지원을 가속화할 예정이다. 일례로 ADI는 고객이 ADI의 방대한 데이터 시트에 보다 쉽게 액세스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현장에서 고객에게 권장 사항을 전달하며,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하는 데 이 생성형 AI 기술을 활용할 계획이다.

삼바노바 스위트는 기업을 위해 칩에서부터 모델까지 제공하는 최초의 풀 스택 생성형 AI 플랫폼이다. 기업의 자체 구축 솔루션(온 프레미스)이나 클라우드를 통해 제공되는 삼바노바 스위트는 최첨단 오픈소스 모델을 제공하는 완전 통합형 플랫폼으로 고객의 데이터를 이용해 학습을 강화하면 정확도를 더욱 높일 수 있다. 고객은 모델 소유권을 영구적으로 보유할 수 있어 생성형 AI를 가장 가치 있는 자산 중 하나로 활용할 수 있다.

삼바노바 스위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sambanova.ai/products/sambanova-suit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파이브에코(FIVE ECO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ADI #삼바노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