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 재고 정보에 실시간으로 편리하게 접근

텍사스인스트루먼트(TI)는 제조사들이 더욱 편리하게 부품을 조달할 수 있도록 TI의 아날로그 및 임베디드 프로세싱 제품의 정확한 실시간 재고 정보에 접근할 수 있는 일련의 응용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API) 목록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TI 스토어 API는 고객들이 종전에 사용하고 있는 구매 시스템을 TI 시스템에 직접 연결하고 온라인으로 데이터를 빠르게 교환할 수 있게 해준다. 고객들은 TI API를 사용해 주문 과정을 자사가 기존에 사용하던 프로세스에 맞춤화하고, TI 제품 재고가 있을 때 즉시 구매할 수 있다. 구매팀은 TI 재고 데이터에 실시간으로 접근함으로써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고 재고에 대한 더욱 정확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TI 스토어 API는 보다 빠르고 자동화된 주문 프로세스가 우선적 특징이다. 구매 담당자들은 쉽게 재고 현황을 파악하고 실제 필요 공급량을 보다 정확하게 예측할 수 있다.

셀프서비스 커넥티비티 기능은 TI 스토어 API에 연결을 지원하기 위한 API 워크플로우 통합 가이드와 사전에 개발된 스타터 코드와 같은 다양한 리소스를 제공한다. 또 TI E2E™ 설계 지원 포럼에서 기능 테스트 및 구현 작업과 관련한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다양한 결제 옵션도 특징이다. TI는 고객들이 자사 현금 흐름을 더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TI 스토어 API를 통해 주문을 하는 경우 15가지 이상의 통화 및 은행 송금 등 다양한 옵션으로 지불할 수 있다. 또 TI는 45개국에서 수입업체로 등록돼 있어 고객들은 통관 수수료를 절약할 수 있다.

일관되고 편리한 주문 프로세스: 고객들은 자사의 내부 구매 시스템과 비슷하게 주문 항목을 사용자 맞춤화하여 주문 프로세스를 간소화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파이브에코(FIVE ECO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T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