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13,000개 이상의 NXP 제품의 재고를 보유 중이며, 매일 신제품을 추가함으로써 다양한 최신 NXP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마우저는 현재 NXP 제품군 전체를 공급한다. 

이 가운데 NXP PN7160 및 PN7161 NFC 플러그 앤 플레이 컨트롤러는 광범위한 시스템에 빠르게 통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해당 디바이스는 Android 및 Linux 드라이버와 RTOS 및 비 OS 애플리케이션을 포함한 모든 NFC 포럼 모드를 지원한다.

NXP의 NVT4858 양방향, 이중 전압 레벨 변환기는 1.65~3.6V 신호 레벨에서 작동하는 메모리 또는 SIM 카드와 공급 전압이 1.08~1.95V인 호스트 사이에서 인터페이스하도록 설계됐다. 해당 디바이스는 SD 3.0 사양을 준수하고 자동 방향 제어 기능을 제공하며, SD 3.0 SDR104, SDR50, DDR50, SDR25, SDR12 및 SD 2.0 고속(50MHz) 및 기본 속도(25MHz) 모드를 지원한다.

FS5600 자동차 벅 레귤레이터 및 컨트롤러는 외부 FET를 갖춘 배터리 연결 DC-DC 컨트롤러와 내부 FET를 갖춘 배터리 연결 DC-DC 컨버터를 통합한다. NXP FS5600은 독립적인 전압 모니터, 윈도우 워치독 타이머, ERRMON 및 FCCU를 통한 I/O 모니터링, 자체 테스트 기능을 포함한 안전 기능을 제공한다.

마우저는 다양한 NXP 제품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NXP와 협력해 설계 엔지니어와 구매 전문가를 위한 매력적인 콘텐츠도 지원한다. 그 일환으로 최근 마우저는 NXP와 신기술을 통해 도시에서 안전하고 효율적이며 안전한 모빌리티를 구현하기 위한 전략을 탐구한 ‘스마트 모빌리티와 그 미래를 책임지는 기술(Smart Mobility and the Technologies Paving the Way)’ 전자책을 출간한 바 있다.

저작권자 © 파이브에코(FIVE ECO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마우저 #NX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