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뷔르트 일렉트로닉스(Würth Elektronik)와 협력해 고속 데이터 전송, 연결, 무선 전력, 배터리 관리 및 근거리 통신을 단일 장치에 통합하는 방법을 탐구하는 새로운 전자 설계에 대해 다룬 신규 전자책을 23일 발표했다.

신규 전자책 ‘전자파 적합성 설계의 미스터리 너머(Behind the Mystery of Electromagnetic Compatibility Design)’에서 마우저와 뷔르트 일렉트로닉스의 주제 전문가들은 전자 부품 설계에서 가장 중요한 혁신 기술에 대한 심도 있는 분석을 제공하며, 이와 같은 솔루션이 전자기 동작을 어떻게 개선할 수 있는지에 대해 논한다.

오늘날 전자 설계는 보다 많은 수의 컴포넌트와 애플리케이션이 통합될 정도로 발전했지만, 전자기 환경에 있어서의 간섭 위험은 여전히 크다. 이 ‘Behind the Mystery of Electromagnetic Compatibility Design’ 전자책에는 10가지 이상의 뷔르트 일렉트로닉스 솔루션에 대한 4개의 상세 기사와 제품 정보가 포함되어 있어, 독자들로 하여금 향상된 전자파 적합성 설계에 필요한 컴포넌트를 빠르게 찾고 배울 수 있도록 지원한다.

WCAP-CSGP 범용 MLCC는 온도 보상, 필터링, 커플링, 디커플링 및 바이패스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한 고성능 세라믹 커패시터이다. 뷔르트 일렉트로닉스의 WE-XHMI Xtreme 고전류 인덕터는 낮은 구리 손실을 위한 절연 플랫 와이어 코일과 높은 포화 전류를 위한 복합 코어 물질을 갖추었다. 해당 인덕터 제품은 그래픽 카드, 다상 컨버터, 랩톱 및 배터리 구동 장치를 포함한 다양한 장치에서 사용될 수 있다.

WE-CMB 공통 모드 전력선 인덕터는 저주파 범위에서도 비대칭 간섭을 크게 억제하는 동시에 저용량 권선 기술을 통해 광대역 스크리닝을 제공한다. 해당 인덕터 제품은 전력 전자 및 모터의 무선 간섭 억제를 위한 최적의 제품이다.

저작권자 © 파이브에코(FIVE ECO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마우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