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일본 무라타(Murata)의 광범위한 제품을 공급한다고 17일 밝혔다. 19,000개 이상의 무라타 부품을 보유중인 마우저는 무라타 일렉트로닉스, 무라타 파워 솔루션 및 무라타 IPDiA의 제품을 포함해 최신 솔루션에 대한 다양한 옵션을 제공한다.

무라타의 초광대역 실리콘 커패시터는 광통신 시스템과 고속 데이터 시스템에 적합하다. 해당 커패시터는 낮은 삽입 손실, 낮은 반사, 높은 위상 안정성이 특징이며, UBSC/UBEC 시리즈의 경우 16kHz에서 최대 60GHz, ULSC/ULEC 시리즈의 경우 최대 20GHz, UWSC 시리즈의 경우 최대 26GHz의 높은 제거율을 제공한다.

LQW43FT 자동차 광대역 인덕터는 AEC-Q200 인증을 받았으며 직렬 변환기 및 역직렬 변환기 인터페이스에 사용되는 차량 장착 PoC(Power-over-Coax) 시스템에 적합하다. 해당 인덕터 제품은 1,000mA의 고전류와 10μH ~ 22μH의 인덕턴스 범위를 제공한다.

MGJ2 2W 바이폴라 출력 SMT DC-DC 컨버터는 산업, 재생 에너지 및 이동성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되는 IGBT 제품과 더불어 SiC 기반 MOSFET 고전압 게이트 드라이버용 하이사이드 및 로우사이드 게이트 구동 회로에 전원을 공급하는 데 적합하다. 12V 및 15V 레일에서 사용 가능한 컨버터는 2W의 정격 전력을 제공한다.

DMR35 디지털 패널 미터는 정밀 DC 전류 또는 전압 측정을 수행하고 빠르게 작동하는 21세그먼트 막대 그래프와 함께 가시성이 높은 3½ digit 측정 기능을(선택한 범위에 따라 다름) 갖췄다.

저작권자 © 파이브에코(FIVE ECO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마우저 #무라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