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국내 완성차 및 부품사 60개사 600여명 대상 웹 세미나

삼성전기는 국내 주요 완성차 및 자동차 부품 고객사 대상 전장 MLCC 웨비나(웹 세미나)를 13일부터 15일까지 개최한다. 삼성전기는 코로나19 장기화로 고객 대면 소통이 제한되어, 비대면 방식의 마케팅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삼성전기는 전장 MLCC 웨비나에서 국내 완성차 및 자동차 부품사 등 60개사의 개발, 구매, 품질 담당자 600명을 대상으로 기술 로드맵을 공개하고 전장 부품의 시장 동향, 기술 트렌드에 대해 소개했다. 또 자동차의 기술 트렌드에 맞춰 적용 가능한 전장 MLCC를 제안하는 고객 맞춤 솔루션도 제공했으며, 고객의 궁금증, 요청사항, 애로사항 등을 청취했다.

삼성전기는 세계적인 MLCC 제조기업으로 자동차의 ADAS(최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 파워트레인용, ABS(제동장치)용 등 다양한 자동차용 MLCC를 개발, 생산하고 있다

자동차용 MLCC는 사람의 안전과 직결된 부품으로 특히 높은 수준의 신뢰성을 확보해야 한다. 삼성전기의 자동차용 MLCC는 제품 수명 및 제품 안정성(DC-BIAS특성: 직류전압을 가했을 때 제품의 용량이 감소하는 특성), 내전압(전압에 의해 손상되지 않고 견딜 수 있는 최고의 전압) 특성이 업계 최고 수준이다.

삼성전기는 초미립 재료, 차세대 설비 개발 등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온·고압·고신뢰성 등 다양한 전장용 제품 라인업을 강화해 국내외 자동차 부품업체 및 완성차 업체를 대상으로 MLCC 공급을 확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 파이브에코(FIVE ECO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삼성전기 #MLC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