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로 파크, 캘리포니아주, 2020년 4월 2일 /PRNewswire/ -- 이온패스(IONpath, Inc.)가, 브리스톨 마이어스 스퀴브(Bristol Myers Squibb)와 공동으로 네이처(Nature) 학술지인 래버러토리 인베스티게이션(Laboratory Investigation)에 논문을 게재했다는 소식을 정했다. 해당 논문의 제목은 종양 유형들 전반에 걸친 종양 미세환경의 특성화를 위한 다중화된 이온빔 이미징(Multiplexed Ion Beam Imaging (MIBI) for Characterization of the Tumor Microenvironment Across Tumor Types)이다.

Fig 1. Key cell types can be compared across tumor types. a. Within the CD45+ cell fraction, the frequency of T cell subsets, macrophages and other immune cells are shown in the stacked bar chart. b. Each FOV and the frequency of the cell type are clustered using euclidean distances and the Ward metric (to minimize inter-cluster variance). Each cell type is normalized using its z-score (mean = 0 and std = 1).

단일 조직 섹션에서 한번에 다수의 세포 유형들을 차별화 함으로써 종양 내에 존재하는 모든 세포들을 이해하는 능력은, 현존 기술력에 의해 제한 되었었다. 이 논문의 저자들은, 미비(MIBI™, 다중화된 이온빔 이미징)가 공간관계 분석과 함께 세포 표현형 식별 능력을 제공함으로써 다양한 종양 유형들의 특징을 어떻게 자세하게 설명 할 수 있는지를 보여주었다. 이번 협력을 위해 브리스톨 마이어스 스큅은 이온패스에 50종의 종양 생검들로부터 샘플들을 제공했으며, 여기에는 각각 특정 금속 동위원소로 표시된 15개의 항체들의 패널이 동시에 염색되었다. 종양 미세환경의 고도로 상세한 맵핑은 샘플을 개별 세포로 세분화하는 다단계 공정을 통해 면역 프로파일(fig 1) 과 공간 구성(fig 2)을 제공하였다.

이 정보는 원래 해당 샘플의 특성들을 관찰하기 위한 연습으로 모아졌었다. 하지만 세포수준에서 이 새로운 수준의 종양 맵핑의 결과는 그 이상의 것들을 시사했다. 과학자들과 약물 개발자들은 이제 암세포들에 대한 면역 세포들의 근접성을 측정할 수 있으며, 동일한 샘플 내에서 잠재적 약물 표적들의 단백질 발현 수준 그리고 면역 체크 포인트를 표적으로 하는 것과 같은 특정 요법들에 대한 반응과 관련된 기타 변수들을 측정할 수 있다.

"종양 미세환경을 세포수준까지 특성화함으로써 특히 면역 종양학 분야에서 의학적 발견을 강화하는 것이 이온패스의 사명이다" 면서 "이렇게 상세하고 상호 관련된 구조를 조사하는 것은 특정 유형의 암들을 치료하기 위한 싸움에서 어렵지만 매우 중요한 작업이다" 병리학 책임자이자 해당 논문의 저자들   명인 제시카  박사(Dr. Jessica Finn) 전했다.

이번 미션이 어떻게 실제 세상에서 내리는 결정들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한 예로써, 이번 연구는 PD-1과 PD-L1 발현 면역 세포 서브 세트들은 물론 종양과 면역 세포들을 포함하는 상이한 세포 서브 세트들 간의 거리를 계산할 수 있는 가능성들을 입증하였다. 이 분야에 대한 추가 연구는, 면역 종양학 분야에서 보다 나은 결과들을 지원하도록 설계될 수 있다.

이온패스가 어떻게 고객들과 공동작업자들이 웹 지원 시각화 플랫폼인 미비트랙커(MIBItracker™)를 통해 데이터를 검사할 수 있도록 하는지 다음의 링크를 통해 경험해 볼 수 있다. 미비트랙커(MIBItracker™)에 로그인 하기 위한 링크.

이온패스(IONpath, Inc.) 이온패스 연구 서비스(IONpath Research Services)

이온패스는 세포 이미징 기술에 혁명을 일으켜 의료 분야의 발견을 가속화하고 인류의 건강을 증진한다.  멀티플렉스 이온 빔 이미징(MIBI™)기술을 활용하는 당사의 미비스코프(MIBIscope™) 시스템은 40개 이상의 마커들을 단일 세포 해상도로 동시에 멀티플렉싱함으로써 세포 이미징 분야를 획기적으로 변화시킨다. 유수의 연구 기관들과 바이오테크 및 제약 회사들이 고해상도의 멀티플렉스 영상 데이터가 필요한 면역 종양학, 면역학과 신경 과학 연구 분야에서 미비스코프를 사용하고 있다. 이온패스는 미비트랙커(MIBItracker™)로 강화된 미비스코프(MIBIscope™) 시스템 외에도 자사의 종합 연구 서비스를 사업부를 통해 학술, 바이오테크 및 제약 분야 파트너들의 연구 및 개발 사업을 지원하고 있다.

이온패스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당사 웹페이지(www.ionpath.com)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2020 이온패스(IONpath, Inc). 모든 저작권은 저작권자에게 있음(All rights reserved). 이온패스(IONpath®)는 이온패스(IONpath INC.)의 등록 상표이며 미비(MIBI™)와 미비스코프(MIBIscope™)는 이온패스(IONpath INC)의 상표들이다. 연구 전용. 진단용 사용 아님.

 

이온패스 미디어 관계

전화: 305-803-0824

테리 흐나티진(Terri Hnatyszyn)

이메일: media@ionpath.com  

마케팅 & 커뮤니케이션(Marketing & Communications)


 

Fig 2. Differences in the TME architecture: the spatial distribution of immune cells and tumor cells.

 

 

인포그래픽 - https://mma.prnewswire.com/media/1139769/Figure_5_final_Infographic.jpg  
인포그래픽 - https://mma.prnewswire.com/media/1139770/Figure_6_final_Infographic.jpg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1088947/IONpath_Logo.jpg  

 

Related Links :

http://www.ionpath.com

저작권자 © 파이브에코(FIVE ECO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