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AN 엣지 기반시설 부문

(선전, 중국 2020년 4월 3일 PRNewswire=연합뉴스) 화웨이가 2020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Gartner Peer Insights)의 WAN 엣지 기반시설 부문[ https://www.gartner.com/reviews/market/wan-edge-infrastructure ]에서 '고객의 선택(Customers' Choice)' 업체로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이로써 화웨이는 NetEngine AR 시리즈 라우터와 CloudWAN (Huawei SD-WAN) 솔루션으로 전 세계 고객사로부터 인정받고 있음을 입증했다.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는 IT 전문가와 기술 의사결정자들이 작성하고 읽는 IT 소프트웨어와 서비스 평가 및 리뷰 온라인 플랫폼이다. 이 플랫폼의 목적은 IT 선두주자들이 더 많은 통찰력 있는 결정을 하고, 기술 공급업체들이 고객으로부터 객관적이고 편견 없는 피드백을 받아 제품을 개선하도록 지원하는 것이다.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는 340개가 넘는 시장에서 215,000건이 넘는 확인된 리뷰를 포함한다.

지난달 28일, 화웨이는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에서 총 5점 중 4.8점이라는 높은 총점을 받았다. 이는 이 시장에서 거의 30개에 달하는 '고객의 선택' 공급업체 중 두 번째로 높은 총점이다. 제품 역량, 설치, O&M 및 서비스 지원 측면에서 차별화된 화웨이의 SD-WAN 솔루션은 금융 서비스, 통신사 및 정부 같은 매우 다양한 부문의 고객으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았다.

화웨이 WAN 부문 사장 Gu Xiongfei는 "2020년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에서 '고객의 선택' 업체로 선정된 것은 매우 기쁜 일"이라며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를 통해 자사와 피드백을 공유한 모든 고객에게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그는 "자사는 고객의 요건을 충족하고, 고객으로부터 인정받는 일급 솔루션과 제품을 공급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 중심과 지속적인 혁신을 고수하고, 고객의 디지털 변혁을 계속 지원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화웨이는 NetEngine AR과 SD-WAN 기술의 지속적인 혁신과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고객으로부터 변함없는 신뢰를 얻고 있다. 화웨이의 NetEngine AR은 세계 시장에서 5년 연속으로 매출 수입 연평균성장률(CAGR) 1위를 기록했다.

  • 화웨이의 차세대 NetEngine AR 기업 라우터는 업계 최고의 CPU+NP 이질성 발송 아키텍처와 초고속 발송 알고리듬을 이용해 Tolly Group의 엄격한 테스트[ https://e.huawei.com/en/material/networking/ar/94748c43530d442da56eca66e80b6f90 ]를 통과했으며, 주류 공급업체가 출시한 비교 제품보다 평균 최소 세 배 높은 성능을 제공했다.
  • 화웨이 SD-WAN 솔루션은 네트워크 전반에 걸친 배치를 자동으로 조정하고, 완전 메쉬, 부분 메쉬 및 다중 POP 같은 20가지가 넘는 네트워킹 모델과 상호연결 시나리오를 지원함으로써, 고객의 차별화된 대규모 네트워킹 요건을 충족한다. 애플리케이션 기반의 지능적인 트래픽 조정과 A-FEC(Adaptive Forward Error Correction)로 구동되며, 기능이 풍부한 이 솔루션은 고객을 위한 궁극적인 애플리케이션 경험을 선사한다. 이 솔루션은 위저드 기반의 설정과 시각화된 O&M을 통해 수분 이내에 서비스 제공과 오류 파악을 지원하며, 고객에게 우수한 O&M을 제공한다.

화웨이 NetEngine AR 라우터와 SD-WAN 솔루션에 관한 추가 정보는 화웨이 SD-WAN 웹사이트[ https://e.huawei.com/en/solutions/business-needs/enterprise-network/sd-wan ]를 참조한다.

면책: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의 '고객의 선택'은 개별적인 최종 사용자의 리뷰 점수 및 기록된 방법론에 적용된 데이터에 관한 주관적인 의견으로 구성된다. 이는 가트너나 가트너 계열사의 의견이나 인정으로 간주해서는 안 된다.

출처: 화웨이(Huawei)

Related Links :

http://www.huawei.com

저작권자 © 파이브에코(FIVE ECO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