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클라우드 파트너 넷킬러(대표 정성욱)는 구글 워크스페이스를 기업 업무 플랫폼으로 채택한 국내 기업에게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

또 타사 플랫폼을 사용하는 기업이 구글워크페이스를 도입할 경우 특별 할인 혜택을 주는 플랫폼 윈백(Win Back) 프로모션도 시작했다.

구글 워크스페이스는 구글 지스위트의 리브랜드 통합 버전으로 코로나 사태로 인해 사무실과 가정의 업무경계가 사라지며 비대면 업무환경이 가속화됨에 따라 보안과 통합기능으로 새롭게 탄생한 제품이다. 

기존에 구글 지스위트가 베이직, 비즈니스, 엔터프라이즈 등 3가지 플랜만 제공했다면 워크스페이스는 고객의 업무규모와 니즈에 맞춰 6가지 플랜을 제공한다.

넷킬러 구글 워크스페이스 구동 화면.

 

신규 구글워크스페이크 고객에게 윈백 프로모션 제공

넷킬러는 신규 구글워크스페이스 고객에게 다년 계약과 타 클라우드 플랫폼에 대한 공격적인 윈백(Win Back)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가령, 오피스 365 고객 혹은 신규로 클라우드 업무솔루션을 검토중일경우 ‘넷킬러 구글 워크스페이스’ 윈백(Win Back)프로모션을 통해 기존에 지출하던 비용보다 훨씬 저렴한 라이센스로 구성하고 여기에 특별 프로모션 할인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ISO 27001인증 지원

넷킬러는 ISO 27001인증에 맞춰 구글 워크스페이스를 위한 ISMS(정보보호관리체계) 제품구성도 마쳤다. 워크스페이스를 위한 데이터 내부정보유출 방지, GDPR(EU일반개인정보 보호법), 싱글사인온 및 구글 드라이브 매타데이터 마이그레이션 등 보안제품을 개발한 구글 테크놀로지 파트너다.

넷킬러는 자사 ISMS제품을 구글 워크스페이스와 연동함으로써 고객은 추가적인 보안과 규정준수가 가능하며, 워크스페이스 번들 할인가격도 함께 제공한다.

한편 넷킬러는 코로나19 비상 사태가 시작되자마자 국내 기업을 위한 넷킬러, 구글 지스위트 솔루션 3개월 비용면제 프로그램을 발빠르게 준비해 기업의 비대면 재택근무 환경 구축을 지원해오고 있다.

저작권자 © 파이브에코(FIVE ECO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