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클로니스(Cyclonis Limited)가 클라우드와 강력한 AES-256 암호화를 활용해 사용자들이 랜섬웨어로부터 데이터를 보호하고 데이터를 안전하게 백업할 수 있도록 하는 사용이 손쉽고 모든 기능을 갖춘 백업 솔루션인 싸이클로니스 백업(Cyclonis Backup)을 출시한다.  

싸이클로니스(Cyclonis Ltd.)가 정보 백업 및 복원 프로세스를 단순화하도록 설계된 백업 솔루션인 싸이클로니스 백업(Cyclonis Backup)을 출시한다. 싸이클로니스 백업의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는 초보자와 전문가 모두가 중요한 파일을 원활하고 효과적으로 백업할 수 있도록 맞춤화 되었다. 백업 데이터는 전 세계 금융 및 군사 조직에서 사용되는 암호화 알고리즘인 HTTPS와 AES-256를 사용해 전송 및 휴식 중에 암호화된다. 추가 편의를 위해 백업 파일들은, 싸이클로니스 백업 데스크톱 애플리케이션과 브라우저를 통해 여러 장치들에서 복원될 수 있다.

더블린, 2020년 3월 27일 /PRNewswire/ --  소비자 친화적인 클라우드 지원 애플리케이션 개발기업인 싸이클로니스(Cyclonis Ltd.)는, 싸이클로니스 백업(Cyclonis Backup)의 론칭 소식을 발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는 소감을 전했다. 윈도우와 맥OS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싸이클로니스 백업은 전 세계 사용자들에게 쉽고 안전한 파일 백업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기능이 풍부한 백업 응용 프로그램이다.

Cyclonis Backup stores your important files securely in the Cloud to help protect you from the catastrophic data loss that can occur as a result of a ransomware attack, damaged/malfunctioning hardware or natural disasters.

싸이클로니스 백업은 시작부터 사용 편의성과 강력한 기능들을 결합해 설계되었다. 편리한 백업 위자드(Backup Wizard)가 포함되어 있어 사용자들이 효과적인 백업을 즉시 시작할 수 있다. 싸이클로니스 백업의 위자드는, 사용자들의 하드 드라이브를 스캔하고 파일들을 범주들(서류, 사진, 영상 등)로 분류해 사용자들이 가장 중요한 파일을 백업할 수 있도록 한다. 사용자들은, 단일 계정으로 여러 지원 장치들에서 모든 데이터를 백업 및 복원 할 수 있다.

랜섬웨어, 하드웨어 실패, 기타 위험들로부터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해 설계.

오늘날, 랜섬웨어는 점점 더 위험한 위협이 되고 있다. 많은 기존의 백업 솔루션들은 여러 버전의 사용자 파일들을 저장하지 않는다. 랜섬웨어는 사용자 컴퓨터에서 파일을 스크램블해서 중요한 개인 데이터에 전혀 액세스 할 수 없게 한다. 기존 백업 솔루션들은 이렇게 스크램블 된 파일들로 기존 백업을 덮어쓰기 때문에 복구가 불가능할 수 있다. 랜섬웨어 공격으로 사용자들은 데이터를 검색하기위해 댓가를 지불해야 하는데 그럼에도 데이터가 공개되지 않을 수도 있다. 싸이클로니스 백업은, 기본적으로 여러 버전의 사용자 파일들을 클라우드에 저장하도록 구성되어 있다. 랜섬웨어 공격이 있을 때, 싸이클로니스 백업은 직관적인 도구들을 제공해 사용자들이 데이터를 이전 "사전 스크램블된" 상태로 선택적으로 복원함으로써 공격의 피해자가 되지 않도록 한다.

암호화, 싸이클로니스 백업의 핵심.

싸이클로니스 백업은 소중한 개인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해 미국 국립표준기술 연구소(NIST)가 제정하고 전 세계 대규모 조직들에서 사용되고 있는 암호화 표준인 AES-256을 포함하는 강력한 암호화 기술을 활용한다. 사용자 백업 데이터는 클라우드에서 전송 및 휴식 상태 모두에서 암호화된다. 사용자들에게 강화된 개인정보 보호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백업 데이터는 싸이클로니스 직원도 보거나 읽을 수 없는 방식으로 저장된다.

언제 어디서나 가능한 파일 액세스와 복구.  

싸이클로니스 백업을 통해 사용자들은 단일 계정을 통해 여러 장치들에서 데이터를 백업 및 복구할 수 있다. 싸이클로니스 데스크톱 컴퓨터와 모바일 장치들을 사용해 웹페이지를 방문하면 파일들에 안전하게 액세스하고 다운로드 할 수 도 있다. 싸이클로니스 백업의 강력한 파일 버저닝 시스템은 사용자들에게 데이터를 복구 및 복원 시 유연성을 제공한다.

싸이클로니스 백업은, 클라우드 스토리지가 포함된 2GB 용량의 무료 버전으로 제공된다. 또한, 추가 스토리지 공간과 연중 무휴 고객 지원 포함하는 다양한 유료 가입 플랜들을 제공한다.

싸이클로니스 백업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 확인과 무료 데이터 백업 서비스를 사용하려면 해당 웹페이지(https://www.cyclonis.com/products/cyclonis-backup/.)를 방문하면 된다.

싸이클로니스(Cyclonis Ltd.)

더블린에 본사를 두고 있는 아일랜드 기업인 싸이클로니스(Cyclonis Limited)는, 데이터 조직과 관리를 단순화 및 능률화 하는데 중점을 둔 데스크톱, 모바일 및 클라우드 지원 소프트웨어 제품을 설계 및 개발한다. 싸이클로니스의 애플리케이션들은 일반 컴퓨터 사용자들이 매일 처리하는 증가하는 정보의 양을 구성하는 프로세스를 간소화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싸이클로니스 SNS.  트위터(Twitter) | 페이스북(Facebook) | 링크드인(LinkedIn) | 유투브(YouTube)

사진 - https://mma.prnewswire.com/media/1138200/Cyclonis_Backup.jpg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642135/cyclonis_Logo.jpg 

저작권자 © 파이브에코(FIVE ECO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