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로나19의 조기 검사 및 가정 치료 촉진

예루살렘, 2020년 4월 1일 /PRNewswire/ -- 연합뉴스) 세계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팬더믹을 해결하고자 노력하는 가운데, 코로나바이러스에 감염된 환자와 도움이 절실하게 필요한 이들에게 필수적인 치료를 제공하는 기반시설 간의 인터페이스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예루살렘 기반의 스타트업 Neteera[http://www.neteera.com/ ]가 지난 5년 동안 고생한 것은 바로 현재와 같은 과부하 시점을 예상했기 때문이다. Neteera는 모니터링 대상자와 신체 접촉을 하지 않고, 옷을 입은 상태에서 거리를 두고 심장 박동과 호흡률 같은 활력 징후를 감지하는 소형 마이크로센서를 개발했다.

1일, 현 코로나19 위기에 대응해 Neteera는 두 가지 특징적인 구성으로 자사의 1세대 상업용 플랫폼 Neteera Contactless Vitals (NCV) 시리즈의 생산 일정을 앞당겼다고 발표했다.

1. Neteera-1.0 비접촉 검사: 열 카메라의 장착으로 높은 심장 박동, 호흡률 및 체온과 더불어 확인된 코로나19 증상을 신속하게 감지한다. 병원, 대중교통, 직장 또는 검사가 필요한 모든 장소에서 1차 검사를 담당한다.
2. Neteera-1.2 비접촉 활력 징후 센서: 환자가 위치하는 장소(병원, 외래환자 치료시설 또는 집)에서 활력 징후를 지속해서 비접촉 모니터링한다. Neteera 센서는 치료가 급한 환자를 발견한 경우 경고를 내보내고, 코로나19 감염과 병원 관련 감염(healthcare associated infection, HAI) 위험을 줄인다.

Neteera는 이스라엘과 해외에서 정부와 기업의 건강관리 조직과 협력하고 있으며, 이 협력에서 이들 플랫폼이 중심이 된다.

Neteera 설립자 겸 CEO Isaac Litman은 "긴급한 시기에는 긴급한 대응이 필요하다"라며 "업계 내 더 많은 기업이 이 프로젝트를 위해 자사와 협력했으면 한다. 크게 개선된 검사 기술을 신속하게 배치함으로써 직장 업무 재개 시 안전을 유지할 수 있고, 병원과 가정에서 더 나은 환자 치료 기회를 제공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NETEERA TECHNOLOGIES 소개
원격 및 비접촉 활력 징후 모니터링 솔루션 부문의 글로벌 선도기업인 Neteera[http://www.neteera.com/ ]는 예루살렘에 기반을 둔 기술 기업이다. Neteera는 독자적인 고해상도 칩 레이더에 특허를 획득한 소프트웨어를 결합함으로써 접촉하지 않고 원격으로 인간의 활력 징후를 지속해서 모니터링할 수 있는 최초의 제품을 개발했다. 그 결과, 환자의 편안함 정도가 증가하고, 중요한 실시간 생리 데이터를 제공하며, 환자와 건강관리 직원 간 신체적 접촉을 최소화함으로써 병원 관련 감염(HAI)을 줄일 수 있게 됐다.

추가 정보 문의:
Neteera 
www.neteera.com
pr@neteera.com

Related Links :

http://www.neteera.com/

저작권자 © 파이브에코(FIVE ECO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