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포스 출시는 새로운 소프트웨어서비스 사업이 처음으로 집중하는 분야  

덴버, 2020년 3월 11일 /PRNewswire/ -- 세계적인 온프레미스 및 클라우드 기업 소프트웨어 지원 서비스 제공사 스피니커서포트(Spinnaker Support)는 세일즈포스(Salesforce®) 애플리케이션 관리 및 컨설팅 서비스 상품을 금명간 출시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오라클과 SAP 애플리케이션 지원 서비스 업체로 이미 유명한 스피니커서포트의 세일즈포스 CRM 서비스는 동사 소프트웨어서비스(SaaS) 사업이 추진해오던 몇몇 서비스 중 첫 번째로 출시하는 상품이 될  것이다.

Spinnaker Support is the fastest growing provider of third-party maintenance and managed services for Oracle and SAP applications

맷 스타바 스피니커서포트 CEO는 "현재의 세일즈포스 서비스 시장은 플랫폼 도입 후의 효율, 생산성 및 성장 지원 분야 내에 상당한 갭이 존재한다"면서 "많은 세일즈포스 고객들은 폭넓은 CRM 서비스 경험, CRM을 동 고객들의 전사적인 전략 로드맵 안에 가장 잘 녹아 들게 만드는 방법에 대한 풍부한 지식, 이미 구축해 놓은 전세계 인프라. 그리고 만족도와 충성도가 높은 고객 층을 갖고 있는 파트너를 찾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우리는 저렴한 맞춤형 애플리케이션 관리 서비스와 컨설팅 능력을 결합하여 이 갭을 메꾸고 고객들의 핵심 니즈를 더 잘 충족할 수 있는 유일한 파트너 역할을 수행한다"고 말했다.

스피니커서포트는 어떠한 세일즈포스 도입 단계에 있는 조직들도 맞춤형으로 지원할 수 있는 세 개의 서비스 상품을 공급한다. 인증 받은 세일즈포스 관리자, 개발자와 설계자들은 조직들이 고객과의 연결을 더 잘 유지하고, 최고의 베스트프랙티스를 적용하며, 엔드유저의 관여도와 생산성을 높이고, 세일즈포스를 장기적으로 확대하며 그 효율성을 기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자신들의 세일즈포스 시행 가치를 최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새로운 서비스는 세일즈포스 서비스 시장에서 10년의 경력을 쌓은 베테랑인 차드 스튜어트가 이끌 것이다. 스피니커서포트의 글로벌 SaaS 지원 서비스 담당 부사장인 스튜어트 씨는 회사의 모든 SaaS 사업 개발 활동, 서비스 제공과 조직 개발 업무를 맡고 있다. 스튜어트 씨는 액센츄어를 위한 세일즈포스 구성 컨설턴트로서 자신의 경력을 시작했다. 그는 최근까지 슬라롬컨설팅에서 프랙티스리더 겸 아키텍트로 근무했는데 동사에서 다양한 세일즈포스 클라우드 솔루션을 주도적으로 적용, 도입하고 기술 아키텍처를 구축했다.

스튜어트 씨는 "세일즈포스 고객들은 비용을 관리하면서도 자신들의 세일즈포스 생태계 전반에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장기 파트너를 요구하고 있다. 스피니커서포트가 그 파트너"라고 하면서 "세일즈포스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확대중인 당사 팀은 이제 여섯 개의 서로 다른 세일즈포스 제품을 지원할 수 있으며, 우리는 계속해서 동 사업을 빠르게 성장시킬 것이다. 우리는 세일즈포스 고객들이 기본적인 관리 및 일상적인 업무 처리를 필요로 하거나 복잡한 환경에 대처하기 위한 빠른 개발 및 적용 방법을 요구하든 상관없이 그들이 필요로 하는 수준에서 관여하고 그들의 사업이 요구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스피니커서포트

스피니커서포트는 다양한 오라클 및 SAP 기업 소프트웨어 제품과 기술들에 대한 제3자 서비스, 관리 서비스 및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세일즈포스 CRM 솔루션에 대한 관리 서비스 및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당사는 2008년 설립 이래 엄격한 기준 및 깊은 전문 지식을 통해 중간 규모의 기업에서 포춘 100대 기업에 이르는 104개 국가 1천100여개의 조직들로부터 신뢰와 로열티를 얻어왔다.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당사 웹사이트를 방문하기 바란다.

연락처: 
Michelle Wilkinson
mwilkinson@spinnakersupport.com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538443/Spinnaker_Support.jpg

 

저작권자 © 파이브에코(FIVE ECO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