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일렉트로닉스가 아나로그디바이스(ADI)의 연속 근사 레지스터(SAR) 아날로그-디지털 컨버터(ADC) 'AD7386'를 유통한다./마우저일렉트로닉스

마우저일렉트로닉스는 아나로그디바이스(ADI)의 연속 근사 레지스터(SAR) 아날로그-디지털 컨버터(ADC) 'AD7386'를 유통한다고 13일 밝혔다.

이 제품은 단일 종단형 16비트 ADC로, AD7380 및 AD7381 ADC와 기능적으로 호환된다. 4MSPS(초당 메가 샘플수)의 높은 처리 성능을 갖췄으며, 소형의 3x3㎜ LFCSP 패키지로 생산된다. 이중 동시 샘플링 특성을 갖춰 모터 제어, 음파 탐지기, 전력 관리 및 데이터 수집 애플리케이션에 사용할 수 있다.

제품에는 SAR ADC 2개, 멀티플렉서1개, 시퀀서 1개, 분리된 데이터 출력핀이 2개 있는 직렬 인터페이스 1개가 포함됐다. 엔지니어는 직렬 출력장치 1개 또는 2개로 작동하는 직렬 인터페이스를 통해 소자에 있는 데이터에 접근할 수 있다. 

이 ADC는 단일 종단형 아날로그 입력장치를 갖췄으며, 3.0~3.6V 전원장치로 작동한다. 버퍼링된 내부 2.5V 레퍼런스 전압을 제공하며(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는 외부 레퍼런스 전압은 최대 3.3V), 일반적으로 드리프트가 ±1ppm/℃에 불과하다.

저작권자 © 파이브에코(FIVE ECO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