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멘스 디지털 인더스트리 소프트웨어는 가트너가 선정한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Magic Quadrant) 산업용 IoT 플랫폼 부문에서 비저너리 쿼드런트(Visionaries Quadrant)에 선정됐다고 15일 발표했다.

가트너는 IT 공급업체가 경쟁력 있고 효율적이며 효과적인 성과를 낼 수 있도록 하는 프로세스, 시스템, 방법, 절차의 품질과 효능에 대해 업체를 평가하며, 가트너의 시장 관점에 따라 매출, 사업 유지, 평판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공급업체의 능력을 평가한다.

지멘스는 처음 참여한 연구 보고서에서 ‘비저너리’ 쿼드런트의 유일한 공급업체로 선정됐다. 가트너는 비저너리 기업이란 새로운 첨단 고객 요구에 대응하고 탁월해질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시장을 발전시키는 혁신 기업이라고 설명했다.

지멘스의 산업용 서비스형 IoT(IoT as a service )솔루션인 MindSphere는 고급 분석 및 인공지능(AI)을 통해 IoT를 엣지(edge)부터 클라우드까지 지원한다. 또한 지멘스 엑셀러레이터(Xcelerator) 포트폴리오의 일부로서 지멘스의 다른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와 완벽하게 통합돼 폐쇄 루프 디지털 트윈의 완전한 실현을 포함한 강력한 솔루션을 구현한다. Mendix 애플리케이션 개발 플랫폼을 활용하도록 구축된 이 솔루션은 고객, 파트너, 지멘스 전 조직이 개인화된 IoT 애플리케이션을 빠르게 구축 및 통합할 수 있도록 해, 맞춤형 비즈니스 활용사례를 신속하게 구체화될 수 있도록 지원한다. MindSphere와 지멘스의 Industrial Edge 솔루션을 자동화 데이터 및 상황에 맞는 데이터와 결합함으로써, 포괄적이고 혁신적인 IoT 솔루션을 보다 쉽게 구현하여 즉각적인 부가가치를 제공할 수 있다.

가트너는 연구 간행물에 기술된 공급업체, 제품 또는 서비스를 보증하지 않으며, 기술 사용자에게 최고 등급 또는 기타 지정을 받은 공급업체만 선택하도록 권고하지 않는다. 가트너 연구 간행물은 가트너 연구 조직의 의견으로 구성되며, 사실의 진술로 해석돼서는 안 된다. 가트너는 상품성 또는 특정 목적 적합성에 대한 보증을 포함하여 해당 연구와 관련된 어떠한 명시적 또는 묵시적 보증도 하지 않는다.

저작권자 © 파이브에코(FIVE ECO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지멘스 #가트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