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인피니언
/자료=인피니언

인피니언테크놀로지스는 AWS IoT ExpressLink 표준 및 사양을 지원하는 AIROC IFW56810 CCM(Cloud Connectivity Manager)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이 솔루션은 고객들이 산업용 센서·가전기기·관개 시스템·의료디바이스 등을 AWS(아마존웹서비스)에 쉽고 빠르게 연결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IoT 애플리케이션을 구현하는 초보 개발자들이 디바이스를 AWS에 보안적으로 연결하는데 필요한 복잡하고 차별화되지 않은 작업을 피할 수 있도록 한다. 따라서 개발자들은 새로운 혁신 제품을 개발하는 데에 좀 더 전념할 수 있고, 디자인에 들이는 노력을 줄여 시장 출시 기간을 단축할 수 있다. 이 CCM 솔루션은 FCC(Federal Communications Commission)의 사전인증을 취득했다.

인피니언의 소프트웨어 및 에코시스템 부사장인 롭 코넌트(Rob Conant)는 “통상적으로 디바이스를 클라우드에 연결하는 것은 개발자가 와이파이, 임베디드시스템, 안테나 설계 및 클라우드 구성에 대한 광범위한 기술 역량을 보유하여 복잡한 코드를 생성해야 하는 어렵고 시간 소모적인 프로세스였다. 그런데 이 새로운 플러그-앤-플레이 솔루션을 사용하면 엔지니어들이 대량의 디바이스를 AWS에 쉽고, 빠르고, 보안적으로 연결할 수 있다. AWS와 협력해서 엔지니어들이제품을 빠르게 개발하고 남보다 빠르게 출시하여 새로운 수익원을 창출하도록 돕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AIROC CCM과 AWS IoT ExpressLink에 관한 추가 정보는 www.infineon.com/AIROCIFW56810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파이브에코(FIVE ECO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인피니언 #아마존 #A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