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용 인사, 재무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전문업체인 워크데이가 12월 15일 오후 2시부터 자사 고객들을 대상으로 워크데이 신규 릴리스 업데이트 내용에 대한 소개와 상세 데모를 제공하는 '워크데이(Workday) 2021R2 업데이트'를 웨비나 방식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 세미나는 매년 2회 워크데이가 자사 고객들의 솔루션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정보 제공 및 고객 서비스 차원에서 진행되는 행사로, 특히 이번에는 HR과 IT 등 2개 트랙으로 동시에 진행한다. 아울러 이번 웨비나에서는 지난해 10월 워크데이가 주최한 '변화하는 세상을 위한 대화(Conversations for a Changing World, CCW)'란 주제의 글로벌 포럼에서 발표된 내용을 포함해 고객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세션들이 추가됐다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IT트랙에서는 전례 없는 변화의 시기에 탁월한 직원 경험을 실현하고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을 성공적으로 운영하기 위해 중요한 역할을 하는 IT 팀에게 도움이 되는 내용이 소개된다. 멀티클라우드 환경은 기술 보급에 이상적이여, 기술 선도 기업의 93%가 하이브리드 환경에서 현재 운영 중이다. HR, 재무, 기획팀들이 감사에 대비하고 완전한 투명성을 보장하며 원격 운영을 하도록 지원해야 하는 IT팀을 위해 이와 같은 트렌드에 대응하고 이를 주도하기 위해 새롭게 선보이는 워크데이의 새로운 기술들이 세션에서 소개된다. 

두 세션이 끝나면 오후 03시 5분부터 워크데이코리아의 이경연 솔루션 컨설턴트가 워크데이의 새로운 릴리스인 '워크데이 2021R2'에 대한 주요 핵심과 하이라이트를 상세한 데모와 함께 소개한다. 그리고 오후 04시 5분부터는 마지막으로 라이브 Q&A가 이어진다. 웨비나 내용 및 참가등록은 HR세션(https://vo.la/ypLRI)과 IT세션(https://vo.la/HpQJo)에서 각각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파이브에코(FIVE ECO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워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