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www.nvidia.co.kr, CEO 젠슨 황)가 호라이즌 제로 던(Horizon Zero Dawn)에 엔비디아 DLSS를 적용한다고 9일 밝혔다. 이외에도 렘니스 게이트(Lemnis Gate) 및 이카루스(ICARUS), 디아블로2: 레저렉션(Diablo 2: Resurrected), 코러스(Chorus)이 엔비디아 DLSS를 지원한다. 엔비디아 DLSS는 게임의 프레임 속도를 높이고 그래픽 디테일을 보존하여 네이티브 해상도에 가까운 이미지 품질을 제공한다.

현재 엔비디아 DLSS가 적용된 게임 및 애플리케이션은 140개 이상이다. 호라이즌 제로 던의 배급사 소니 인터렉티브 엔터테인먼트는 또한 갓 오브 워(God of War)의 PC 기술 트레일러와 권장 사양을 공개했다. 호라이즌 제로 던은 엔비디아 DLSS 지원을 추가하는 패치를 통해 성능을 최대 50% 끌어올렸다. DLSS는 해당 게임의 성능뿐만 아니라 이미지 품질의 업그레이드 또한 지원한다. 향상된 성능을 통해 지포스 RTX 3060 및 상위 버전 GPU는 4K 해상도에서 초당 60프레임 이상의 속도를 구현한다.

호라이즌 제로 던은 게릴라(Guerrilla)에서 개발하고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가 배급하는 액션 롤플레잉 게임으로, 현재까지 수상 기록과 함께 약 700,000부 이상의 PC 버전이 판매됐다.

이와 함께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와 개발사 산타 모니카 스튜디오(Santa Monica Studio)는 갓 오브 워의 시스템 요구 사항과 새로운 게임 이미지를 담은 PC 기능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갓 오브 워는 DLSS와 엔비디아 리플렉스(Reflex)를 지원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파이브에코(FIVE ECO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엔비디아 #호라이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