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타르사리, 핀란드, 2019년 12월 11일 /PRNewswire/ -- Beamex가 획기적이고 다재다능한 새로운 온도교정 솔루션 Beamex MC6-T[ https://www.beamex.com/calibrators/beamex-mc6-t/ ]를 출시하면서, 더 좋은 온도교정 방식을 소개했다.

MC6-T는 기존에 큰 성공으로 인정받는 Beamex MC6 라인의 최신 제품이다. MC6 라인에는 MC6 문서 작성 교정기 및 발신기, MC6-Workstation 벤치 교정기 및 발신기, 본질적으로 안전한 현장 공정 교정기 및 발신기, 그리고 ATEX, IECEx 및 북미 인증을 획득한 MC6-Ex 등이 포함된다.

더 좋은 온도교정 방식

Beamex 제품 관리자 Antti Makynen은 "자사는 40년 넘게 온도 계량학 부문에서 역량을 발전시켰으며, 최근에는 열역학과 온도조절 시스템에 대한 이해도를 더 넓혔다"라며 "이를 바탕으로 교정기 설계, 온도교정 및 온도 계량학 전문지식에 관한 경험을 통합해서 첨단 온도 드라이 블록을 개발했다. 이 제품은 온도교정을 매우 간단한 작업으로 만든다"라고 설명했다.

MC6-T는 강력하고 다재다능한 제품이다. HART, Profibus PA 및 FOUNDATION Fieldbus 발신기와 더불어 이 단일 장치를 사용하면 온도, 압력과 저항, mA, mV, V, 펄스, 주파수에 대한 정확도 높은 참조 측정과 시뮬레이션을 수행할 수 있다. Makynen은 "이 모든 기능성을 갖춘 MC6-T는 온도 블록, 온도교정기, 압력교정기, 현장 발신기, 데이터 로거 등과 같은 수많은 개별 제품을 대체할 수 있다"라며 "이와 같은 기능성 조합을 보이는 제품은 시중에서 MC6-T가 유일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기본적으로 MC6-T는 사람과 직장을 보호하는 믿을 수 있는 안전 기능과 더불어 사용법이 매우 간단한 동급 최고의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라고 덧붙였다.

우수한 온도, 계량 성능, 짧아진 교정 주기, 환경 여건에 대한 면역을 위한 특별한 설계 고려 등은 MC6-T가 자랑하는 독특한 기능 중 일부다. MC6-T는 또한 짧은 플랜지 위생 센서를 교정할 역량도 제공한다. 이는 전통적인 온도 드라이 블록에서는 불가능한 작업이다. MC6-T는 저온용 MC6-T150과 고온 교정용 MC6-T660의 두 가지 모델로 판매된다.

MC6-T와 Beamex 소프트웨어를 결합하면 온도교정 과정을 자동화할 수 있고, 그에 따라 종이 없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이와 같은 통합적인 교정 솔루션 덕분에 교정에 소요되는 시간을 최대 50% 단축해서 비용을 절감하는 한편, 기록의 질도 향상시킬 수 있다.

BEAMEX는 국제 공정 산업을 위해 더 좋은 교정 방식을 제공한다는 하나의 목표를 추구하는 세계 굴지의 교정 솔루션 공급업체다. Beamex는 휴대용 교정기부터 워크스테이션, 교정 부대용품, 교정 소프트웨어, 업계별로 구체적인 솔루션 및 전문 서비스까지 포괄적인 제품과 서비스 라인을 제공한다. Beamex는 자회사, 지점 및 광범위한 독자 대리점 네트워크를 통해 80개국 이상에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 세계적으로 Beamex의 고객 수는 12,000명이 넘는다. www.beamex.com

 

Related Links :

http://www.beamex.com/

저작권자 © 파이브에코(FIVE ECO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