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www.nvidia.co.kr, CEO 젠슨 황)가 새롭게 발매 예정인 배틀필드 2042(Battlefield 2042)의 최신 PC 테크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이번 트레일러는 엔비디아가 개발사 EA 및 DICE와 협력해 해당 게임에 적용한 PC 전용 DLSS, 리플렉스(Reflex) 및 레이 트레이싱(ray tracing) 기술의 뛰어난 성능을 보여준다.

PC 게이머들은 더 높은 디테일, 한계를 뛰어넘는 프레임 속도, 가변 재생 속도(VRR) 지원 지싱크(G-SYNC) 모니터, TV 및 디스플레이로 기존과는 차원이 다른 배틀필드 2042 게임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게 됐다.

배틀필드 2042의 그래픽은 PC 전용 기능인 레이 트레이싱 앰비언트 어클루전(ambient occulsion)을 지원하며, 지포스 RTX 탑재 PC는 뛰어난 레이 트레이싱 성능의 RT 코어를 탑재했다. 엔비디아 DLSS는 화질 저하 없이 성능을 향상시키며, 리플렉스는 시스템 지연시간 최적화를 통해 경쟁력을 최대한 끌어올려 게임 플레이의 정확도를 보장한다.

레이 트레이싱 앰비언트 어클루전, 엔비디아 DLSS 및 리플렉스로 더욱 완벽한 배틀필드 2042의 얼리 액세스는 11월 12일부터 제공되며, 공식 발매일은 11월 19일이다.

저작권자 © 파이브에코(FIVE ECO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엔비디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