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일렉트로닉스는 NXP반도체와 함께 인공지능(AI) 및 머신러닝(ML) 개발에 관한 전자책 '가능성을 상상하라'(Imagine the Possibilities)'를 발간했다고 26일 밝혔다.

이 전자책에서는 AI와 ML 솔루션이 사용되는 제품들을 구체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마우저와 NXP의 전문가들은 음성 제어, 안면 인식, 자율 주행, 사물 인식 등 중요한 AI 애플리케이션을 심도 있게 분석했다.

마우저와 NXP가 새로 발간한 전자책은 AI와 ML 산업이 미래에 나아갈 방향과 솔루션은 물론 현재의 상태도 평가했다.

최근 AI와 ML 부문의 발전은 여러 기술, 제품, 산업에 큰 변화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고성능 처리 능력에 대한 관심이 클라우드에서 엣지로 이동하면서 인더스트리얼, 자동차, 사물인터넷(IoT) 애플리케이션에서 저 대역폭에 대한 요구사항이 증가하고 있다. 

책에서는 NXP반도체의 관련 제품군인 S32V2 비전 프로세서, Layerscape 통신 프로세서, i.MX 8M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도 소개됐다.

NXP의 엔지니어들과 제품 전문가들은 다양한 산업에서 AI를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조언과 정보를 제공하며, 성공적인 솔루션을 설계하는 데 필요한 절차와 전자부품도 집중적으로 소개했다. 

▲추론 엔진, 신경망 컴파일러, 최적화된 라이브러리가 결합된 NXP의 eIQ ML 소프트웨어 개발 환경, ▲개발자들이 상이한 AI/ML 소프트웨어 조합을 실험할 수 있는 다용도 플랫폼을 제공하는 Layerscape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SDK)에 관한 글도 실렸다.

 

저작권자 © 파이브에코(FIVE ECO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