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일렉트로닉스는 아나로그디바이스(ADI)의 정밀 관성측정장치(IMU) 'ADIS16507'를 유통한다./마우저일렉트로닉스

마우저일렉트로닉스는 아나로그디바이스(ADI)의 정밀 관성측정장치(IMU) 'ADIS16507'를 유통한다고 21일 밝혔다.

ADI의 미세전자기계시스템(MEMS) IMU 제품군에 속하는 ADIS16507은 정확한 다축 관성 감지 기능을 갖췄으며 산업 시스템을 비롯해 사물 인터넷(IoT) 애플리케이션, 무인 항공기(UAV), 스마트 농업 및 자동차에 적합하다. 가상 현실(VR) 및 증강 현실(AR) 기기에도 적용 가능하다.

ADIS16507은 MEMS 기반 3축 자이로스코프와 3축 가속도계를 사용한 6 DoF(자유도) 센싱을 구현, 장치가 광범위한 조건에서 움직임을 정확하게 감지할 수 있다. 크기는 15×15×5㎜로, 각 센서에서 동적 보상 공식을 통해 정확한 측정을 제공할 수 있도록 바이어스, 정렬, 감도 및 선형 가속도가 공장에서 테스트되고 보정돼 출하된다.

이 제품은 초당 ±125, ±500 또는 ±2000도의 다이내믹 레인지 모델을 제공한다. 엄격한 직교 정렬을 통해 내비게이션 시스템에서 관성 프레임 정렬을 간소화하고, 직렬 주변기기 인터페이스(SPI) 및 레지스터 구조는 데이터 수집 및 구성 제어를 위한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파이브에코(FIVE ECO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